-
미션공연예술을 통해 국민의 삶을 행복하게 하는 문화공간
-
비전공연예술의 고객가치 실현을 선도하는 문화집단
핵심가치-3C
-
Creativity 창의적으로 생각하고
-
Communication 적극적으로 소통하며
-
Challenge 지속적으로 도전한다
전략방향
-
국립정동극장 가치 제고
국립정동극장의 위상에 맞는 가치 증대와 역할 수행
-
공연예술 생태계 발전 선도
공연예술 생태계 발전을 위한 공공극장 역할 확대
-
한국 전통문화 확산 견인
국립정동극장 예술단 활성화 및 지역문화 콘텐츠 확산
-
경영 안정과 효율 확보
안정과 효율을 통한 지속 가능한 경영체계 확보
추진과제(8)
-
국립정동극장 가치증대
정동지역 복합문화
중심 역할 수행 -
공연예술 생태계
발전을 위한 2차 제작극장홍보마케팅 및
영상사업 강화 -
국립정동극장
예술단 활성화전통문화 확산을 위한
창작기반 구축 -
재무 안정성 제고
미래 발전을 위한 조직
구축과 경영시스템 확보
세부과제(16)
-
1국립정동극장 브랜드 가치 고도화
2공연장 안전 무사고 운영을 통한 중대재해 방지 강화
3정동 문화네트워크의 복합문화 중심 실현
4열린 극장으로서의 공공극장 역할 강화
-
1우수 기획공연 콘텐츠 제작 확대 및 활성화
2공연예술 생태계 발전을 위한 지원 체계 구축
3작품별 홍보마케팅 역량 강화
4온라인 공연예술 확대 및 공공 문화 서비스 확대
-
1예술단 공연활동 활성화
2국립예술단으로 브랜드 및 역량 강화
3우수 전통 콘텐츠 제작 확대
4지역 투어 전통 공연 활성화
-
1구성원 모두가 행복한 사람 중심의 경영
2안정적 예산 확보 등 재무예산 관리 강화
3재정자립도 향상을 위한 수익사업 다양화
4지속 성장 가능한 건강한 조직 구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