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 > 커뮤니티 > 공지사항

프린트

정동극장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.

정동극장 기획공연 <적벽> 4월 17일 공연 음향사고에 대한 사과 말씀 드립니다.

작성자
관리자
작성일
2019-04-18

 

안녕하세요, 정동극장입니다.

지난 417() <적벽> 공연 도중 발생한 음향 문제로 공연 관람에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.

 

현재 본 작품은 매회 공연 전 모든 출연자들의 마이크 테스트 및 음향기기 점검을 실시하고 있습니다.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난 417() 공연 중 당일 도창 역할을 맡은 배우의 마이크 음향기기 접속 불량이 일어나 불편한 소음과 함께 음향사고가 발생하게 되었습니다. 갑작스럽게 발생한 문제에 대응하는 과정에서 부득이하게 일부 대사 전달에 차질을 빚어 관람에 불편을 끼쳐드렸습니다.

 

<적벽> 관람을 위해 귀한 시간을 내어 방문하신 모든 관객들께 좋은 공연을 보여드리지 못한 점에 대해 사과드리며, 음향기기 보완 및 기기운영방식 개선 등 후속 조치를 통해 안정적으로 공연을 운영할 수 있도록 보다 세심하게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.

 

해당일 공연 관람 불편에 대한 추가문의를 원하시는 관객께서는 아래 연락처로 연락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.

 

문의: 정동극장 02-751-1960   cs1501@jeongdong.or.kr

 

<적벽> 공연 관람 불편에 대하여 다시 한 번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, 더욱 노력하는 정동극장이 되겠습니다.

 

감사합니다.


첨부파일